● E.중학수학-함수와 그래프중학 수학과정중 함수 부분에 대한 학습 타이틀이다. 해설-요점정리-암기-기본문제로 짜여져 있으며 화면처리가 깔끔하고 음성, 그래픽, 애니메이션 기법을 이용한 것이 특징이다. 함수의 발전과정을 보여주는 <보따리 designtimesp=7715>, 실생활에서 함수가 활용되는 사례를 보는 <실생활 활용 designtimesp=7716>, 원리를 이해하는 <직접하기 designtimesp=7717>, 핵심내용을 게임으로구성한 <스피드 도전 designtimesp=7718> 등이 돋보인다. (02)548-9304● 나의 천국색채감각과 공간지각력을 학습하는 프로그램이다. 전람회장의 미로속에서 펼쳐지는 조각그림 맞추기, 색칠하기, 동화속에 숨겨진 그림과 퍼즐 뒤집어 짝짓기, 닮은꼴 맞추기, 점잇기, 도형 맞추기 등을 해볼 수 있다. 다양한 형태의 교구재를 활용해 점, 선, 면으로이어지는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3차원 모델링의 화려한 그래픽과 배경음악, 다양한 효과음과 애니메이션이 잘 조화를 이뤄 완벽에 가까운 인터랙티브 기능을 제공한다. (02)586-9570● 잡동사니발명왕평범한 아이 캐들린이 집안에서 구할 수 있는 소품들을 이용해 기발한 발명품들을 만들어낸다는 내용이다. 창문 청소하는 기계, 아침 식사하는 기계, 불밝혀주는 기계, 수도꼭지 잠그는 기계, 마분지 상자 접는 기계, 채널 돌려주는 기계 등 무궁무진한 엉뚱한 발명품들이 상상력과 흥미를 돋워준다. <혼자해보기 designtimesp=7727> 버튼을 누르면이야기를 들을 수 있고 곳곳에 있는 그림을 누르면 재미있는 일이생긴다. 호주 브릴리언트사에서 개발한 「키드 스토리 시리즈」를완전 한글화했다.(출시 예정)● 일본어회화교육방송의 일본어 회화방송을 텍스트, 동화상, 사진, 애니메이션,현지인 발음 등으로 구성했다. TV의 일방적인 제시방식을 한차원뛰어 넘어 계속적인 상호작용이 가능하고, 하이퍼링크 구조로 되어있어 내용 참조가 용이하다. 가나학습, 회화, 독해, 단어시험, 문장시험, 게임으로 편성되어 있으며 특히 독해에서는 일본의 문화,사회, 관습 등을 익힐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 (02)3472-5173● 짱이와 깨모의 한글 꽉잡기TV 유치원 하나둘셋의 포맷을 응용한 한글 공부 프로그램이다. 자음과 모음을 따라 익히는 게 아니라 낱말 위주로 그림과 글자를 연결시키는 방식을 시도했다. 시각과 청각을 활용해 입체적인 학습효과를 도모하고 있으며 글자를 인상적으로 제시, 기억효과를 높이고자 했다. 어린이들이 평소 많이 대할 수 있는 동시와 동화의 내용도 활용하고 있어 친숙함을 준다. (02)5454-222● 그외 우수작이밖에 △ 헨젤과 그레텔 △ 신기한 가게(이상 LG소프트) △ 엄마!혼자 풀게요(푸른 하늘을 …) △ 어린이 훈민정음(삼성전자) 등도우수작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