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본보이가 테일러 스위프트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리어트 본보이가 테일러 스위프트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예약 플랫폼 메리어트 본보이가 테일러 스위프트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2024 디 에라스 투어' 공식 후원사다. 이를 기념해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을 대상으로 투어 중 11개 도시에서의 공연 티켓을 선물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는 1월 11일까지 메리어트 본보이 홈페이지에서 오는 1월 11일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 회원에 가입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내년 2월 도쿄에서 열리는 '테일러 스위프트 디 에라스' 공연 티켓 2매와 웰컴 기프트 패키지를 제공한다.

한편, 테일러 스위프트는 오는 2월 7일부터 10일까지 도쿄에서 콘서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에서는 우정 팔찌 만들기 체험, 에라스 애프터눈 티 판매 등 투어를 찾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태 최고 영업·마케팅 책임자 존 투미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디 에라스 투어는 팬들이 전 세계를 여행하도록 만드는 시대적인 현상이다. 이러한 기회를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들과 팬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은아 기자 u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