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익 자동 계산 솔루션 ‘장사왕'이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강남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국내 최대 이커머스 행사로, 다양한 온라인 판매 플랫폼과 솔루션 업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트렌드와 솔루션을 선보였다.

장사왕은 이번 전시회에서 쿠팡,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데이터를 자동으로 통합하여 실시간 순이익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사진: 전시회 기간 장사왕 부스
사진: 전시회 기간 장사왕 부스
뭉클랩 대표가 진행한 '팔아도 팔아도 남는 돈이 없다면 - 쇼핑몰 엑셀 정산 비법' 세미나도 진행됐다. 효율적인 정산 관리, 순이익 분석,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방법 등 실제 셀러들의 고충에 대한 솔루션이 제시되었다. 한 참석자는 "장사왕을 통해 쇼핑몰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 같다"며 긍정적인 피드백을 남겼다.
사진: 세미나 발표 모습
사진: 세미나 발표 모습
장사왕 관계자는 "전시회 기간 동안 제공된 30일 무료체험 프로모션에는 예상을 뛰어넘는 많은 셀러들이 참여해주시고 큰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전시회에서 얻은 셀러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셀러분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 참가를 통해 장사왕은 셀러들에게 자사의 혁신적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데 성공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셀러들이 장사왕을 통해 판매 관리의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