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번 시즈널 메뉴는 참치캔 업계 1위 브랜드 ‘동원참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획된 메뉴로, 고객들의 ‘해산물류 메뉴’에 대한 꾸준한 니즈가 반영되었다.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참치’를 샐러디만의 레시피로 더하여 산뜻한 맛과 높은 단백질 함량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원참치마요 웜볼’은 샐러디표 유러피안 프리미엄 채소에 고단백 참치와 산뜻한 딜레몬이 어우러진 샐러디만의 참치마요, 할라피뇨, 당근라페 등 다양한 토핑으로 구성된다. 포케 스타일의 메뉴로 추운 겨울, 풍부한 영양소와 함께 든든한 포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동원참치마요 샌드’는 딜레몬요거트 드레싱에 버무려진 참치마요와 에그, 신선한 채소 토핑, 달콤한 허니머스타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메뉴다.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단짠 스타일로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샐러디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며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신메뉴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샐러디는 오는 11일까지 자사 앱을 통해 동원참치마요 2종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선착순으로 신메뉴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동원참치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샐러디 홈페이지 또는 샐러디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