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골프단, ‘신비동물원·디오션컵 골프구단 대항전’ 인스타그램 응원 이벤트 실시
대방건설 골프단은 오는 23일까지 전남 여수 디오션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신비동물원·디오션컵 골프구단 대항전 with ANEW GOLF’에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국내 유일의 여자 골프 구단 대항전으로, 각 구단이 팀워크와 전략을 바탕으로 최강 골프구단의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만큼 골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대방건설 골프단은 성유진, 현세린, 김민선7, 임진영, 주가인 프로가 출전하여 강력한 우승 후보로 주목받고 있다.

대방건설 골프단은 골프 팬들과 소통하고 선수들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특별한 응원 이벤트를 준비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방건설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대방건설 골프단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3월 21일부터 23일까지이며, 당첨자는 개별 DM을 통해 안내된다.

또한, 이번 대회에서는 대방건설의 A보드도 운영될 예정으로, 현장을 찾은 팬들은 A보드를 발견하는 재미와 함께 대방건설 골프단을 응원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골프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선수들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대방건설 골프단의 멋진 활약과 함께하는 특별한 응원 이벤트에 많은 골프 팬들의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