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 부산교통공사, SK이노베이션 등에서 1·2월 신입·경력직 채용

[캠퍼스 잡앤조이=조수빈 인턴기자] STX, 부산교통공사, SK이노베이션 등에서 1·2월 신입·경력직 채용을 발표했다.

인크루트에 따르면 STX에서 정규직 전환형 인턴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경영기획’, ‘해외영업’이다. 지원서는 28일까지 STX 홈페이지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1차 면접-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6개월간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교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공인영어회화 성적 소지자다.

부산교통공사에서 15개 채용 직렬 내 670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시험은 ‘공개경쟁시험’, ‘경력경쟁시험’으로 구분해 진행한다. 공통 응시 자격으로는 만 18세 이상 만 60세 미만인 자면, 학력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는 내달 6일 17시까지 부산교통공사 홈페이지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필기시험-인성검사-면접시험-서류심사-신체검사·결격사유 조회-신규 임용 후보자 교육’ 순이다.

SK이노베이션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경영지원(최적화)’, ‘비즈니스(e-Mobility)’, ‘엔지니어(배터리 생산기술)’이며 근무지는 서울·서산이다. 지원서는 내달 9일까지 SK 그룹 홈페이지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졸업자 및 2월 졸업예정자이며, 최적화·엔지니어 부문의 경우 전공자를 우대한다.

현대오토에버에서 신입사원(상반기 얼리버드 전형)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어플리케이션 개발·운영’, ‘MES’, ‘모빌리티·커넥티비티’, ‘스마트교통’, ‘UI’, ‘IT 인프라’ 등이다. 지원서는 29일 13시까지 현대오토에버 홈페이지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면접전형’ 순이다. 지원자격은 졸업자 및 2월 졸업예정자라면 전공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금호타이어는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수시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영업’, ‘연구’, ‘IT’ 중 13개 직무다. 지원서는 30일까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전형-면접전형’ 순이다. 지원자격은 졸업자 및 2월 졸업예정자, 학사 이상 학력 소지자, OA 능력 우수자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보유자이다.

subin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