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위기 속' 롯데, LS산전 등 상반기 신입사원 뽑는다

[캠퍼스 잡앤조이=조수빈 인턴기자] 롯데그룹, LS산전이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

롯데그룹이 상반기 신입 채용 서류전형을 시작한다. 모집부문은 식품, 관광, 서비스, 유통, 화학, 건설·제조, 금융 부문 주요 계열사 신입사원이다. 지원서는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 이달 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LTAB 전형-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입사일은 7월 중이다. 지원 자격은 7월 입사 가능한 학사 이상(전문대학 전공심화과정 학사 포함) 학위 취득자 및 취득 예정자다.

LS산전은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연구개발, 제품개발, 제품설계, 제품설계·품질, 생산, 영업, 경영지원 각 부문 신입사원이다. 지원서는 이달 15일까지 LS산전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AI 인적성검사(온라인)-1차 면접-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근무지역은 부문별로 안양, 청주, 서울, 나주로 다양하다.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에서 채용형 청년인턴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정보화(일반), 사무행정(일반), 사무행정(농업) 부문이다. 지원서는 이달 9일 14시까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농정원 인사규정 제8조(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최종 합격자 발표 후 임용예정일부터 근무 가능한 자, 고등학교 졸업 후 4년 이상의 실무경력 또는 학사학위 이상(20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소지자다.

subin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