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원생 안전 위해 전국 380여 가맹점에 무료 방역소독

YBM넷, 전국 YBM잉글루 가맹점에 방역소독 지원

△YBM넷은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하기 위해, 자사 초중등 영어전문학원인 YBM잉글루의 전국 380여 가맹점을 대상으로 방역소독 작업을 지원한다. (사진 제공=YBM넷)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YBM넷은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하기 위해, 자사 초중등 영어전문학원인 YBM잉글루의 전국 380여 가맹점을 대상으로 방역소독 작업을 지원한다고 5일 발표했다.


YBM잉글루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교사와 원생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가맹점 차원의 위생조치 실시와 휴원을 지난 2월 23일 이미 권고한 바 있다.


오는 3월 7일부터는 전국 YBM잉글루 가맹점의 방역 수준을 한층 더 강화하고 방역소독 서비스 이용에 따른 가맹점주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무료 방역소독 작업을 지원한다. 전문 방역업체와 협업해 방역소독을 조속히 마치고 더 안전한 교육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YBM넷은 코로나19 발생 초기에 관련 대응 매뉴얼을 전국 YBM잉글루 가맹점에 배포하고 그 기준을 준수하도록 권고했다.


또, 등원하지 않은 원생이 가정에서도 학습을 이어갈 수 있도록 ‘홈스터디 가이드’와 무료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가맹점주와 학부모, 학생과 손잡고 코로나19 사태가 끼칠 부정적 영향을 최소화하는 데 노력해왔다.


이정철 YBM잉글루 이사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많은 학부모님과 가맹점주 분들의 고민과 걱정이 크실 줄 안다”라며 “사태가 종식될 때까지 가맹점주와 학생들의 안전을 지키는 일을 최우선 과제로 두고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