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아이티 28·29일 온라인 채용 설명회 개최…사전등록하고 ‘갤럭시 북 플렉스’ 받자

[캠퍼스 잡앤조이=공태윤 기자] 경기도 판교에 있는 마이다스아이티가 올해 상반기 정기 공채를 앞두고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마이다스아이티는 20일 사전 채용설명회 공지를 통해 “28·29일 이틀간 마이다스아이티의 온라인 채용정보 플랫폼 잡플렉스(Jobflex)를 통해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마이다스아이티는 이틀 간 모두 네차례(28일 14시, 20시/29일 11시, 16시) 진행한다. 온라인 채용설명회는 ‘인사팀의 채용설명회’, ‘인사팀과 실시간 채팅’, ‘현직자의 합격 꿀팁’ 등으로 구성된다. 이날 설명회에선 마이다스아이티 신입사원의 연봉도 공개할 예정이다. 마이다스아이티는 사전등록자에게 마이다스아이티 기업분석 리포트, 갤럭시 북 플렉스 등의 선물도 제공한다.

마이다스아이티는 지난해 하반기 신입 공채부터 자기소개서 항목을 없애고 지원자 모두를 대상으로 인공지능(AI)역량검사를 실시하는 파격채용을 단행하기도 했다. 건설구조 소프트웨어(SW)전문 기업으로 출발한 마이다스아이티는 이번 상반기 채용을 통해 ‘마이다스분야(건축·설계, 토목·지반, 기계분야)’, ‘웹솔루션분야(채용·인사평가·의료솔루션)’, ‘엔지니어링분야(엔지니어링 컨설팅) 등의 신입사원을 뽑을 예정이다.

true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