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신촌 영어회화 1위 Cindy황, 누적 수강생 4700명 돌파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파고다 신촌학원 기초영어회화 1위 Cindy황 강사가 누적 수강생수 4700명을 돌파해 화제다.


2016년 7월부터 현재까지 파고다 신촌학원에서 씬디’s 토킹그래머와 씬디’s 올케어스피킹 강의를 통해 수많은 학생과 직장인들을 만나 영어회화에 대한 두려움을 자신감으로 바꿔주는 그녀만의 노하우가 주목받고 있다.


씬디 황 강사의 가장 큰 장점은 두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자신감으로 바꿔주는 재미있는 수업, 수강생 개인별로 진행되는 꼼꼼한 수강생 케어다.


올해 3월에 수강한 한 수강생은 “수없이 많은 학원에 다니고, 전화영어로도 극복하지 못한 영어울렁증을 씬디 선생님 수업을 통해극복할 수 있었다”며 “영어에 대한 배움뿐만 아니라 즐거움까지 선사해준 씬디 선생님께 감사하고, 퇴근 후 학원가는 길이 나의 힐링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수강생 레벨별로 수업을 선택할 수 있다. 입문자를 위한 ‘토킹그래머’ 수업의 경우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고, 기초회화 연습을 재미있게 할 수 있다.


영어회화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필수 기초문법에 대한 정리, 수강생들이 짝지어 연습함으로써 그날 배운 표현을 바로 습득할 수 있도록 강의가 구성돼있다.


토킹그래머 다음 단계인 ‘올케어스피킹’ 수업도 실제적인 영어회화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상황별 영어회화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어렵게만 느끼던 문법지식을 재정립해 실제로 쓸 수 있는 영어회화를 연습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상황에 직면했을 때, 당황하지 않는 기본회화실력을 향상하고, 표현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토킹그래머와 올케어스피킹은 각각 2개월, 4개월간의 수업과정이나 매월 최신자료가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1년 이상 꾸준히 수강하고 있는 수강생들도 다수 있다. 또, 시간대별로 교차수강이 가능하여, 학생, 직장인, 취업준비생들의 선택 폭이 넓은 것도 큰 특징이다.


파고다 신촌학원은 얼리버드 할인기간인 ‘레드위크’를 운영중이다. 레드위크 할인기간은 29일까지며, 이 기간에 수업을 등록할 경우 최대 15%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씬디’s 영어회화 강의에 대한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