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 진짜 싫은 대학생이라면?” 동성제약,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동행’ 4기 모집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동성제약이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동행’ 4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발표했다.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동행’은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30명을 선발한다. 동성제약의 실제 브랜드와 제품으로 마케팅 활동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동행 4기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서포터즈로 선발될 경우 동성제약의 저독성·무취 살충제인 ‘비오킬’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지난 기수까지 서포터즈 활동이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활발하게 이뤄졌던 만큼, 동성제약은 동행 4기 운영 시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에 주의를 기울일 예정이다.


동성제약은 오프라인 홍보 미션 대신 서포터즈가 마케팅 전략 기획안을 직접 작성해 볼 수 있는 미션을 추가했다. 온라인상에서 활발한 논의가 이뤄질 수 있기 위해서다. 미션은 마케팅 실무를 담당하고 있는 멘토가 기획안에 대해 직접 피드백을 진행한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온라인 소통을 강화해 한층 더 알찬 서포터즈 활동이 될 수 있게끔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동성제약 ‘동행 4기’의 활동기간은 2020년 7월부터 9월까지 약 3개월간이다. 동행 4기로 선발된 30명의 서포터즈는 팀·개인 별로 월 정기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된다.


우수한 활동을 보인 팀과 개인에게는 포상이 예정돼 있다. 최우수 1팀에게는 200만원이, 우수 2팀에게는 각 50만원이 수상된다. 뛰어난 성과를 보인 개인 5명에게도 각각 상장과 시상금이 수여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대학생은 오는 5월 31일까지 동성제약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구글폼으로 접수하면 된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