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파고다 교육그룹이 7월 방학을 맞아 2일부터 15일까지 ‘목표점수로 가는 파고다 급행, 빠르게 탑승하라’는 타이틀 아래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발표했다.
파고다는 학생들이 방학 동안, 원하는 목표 점수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강좌를 개설했다. 파고다는 여름 방학을 맞아 ‘목표점수로 가는 파고다 급행, 빠르게 탑승하라’ 캠페인으로 졸업 및 취업 준비로 점수가 급한 학생들의 마음을 재치있게 풀어냈다.
이번 프로모션은 환급반을 제외한 모든 수업에 해당하며, 파고다 급행 사전티켓팅 혜택은 총 2가지로 나뉜다.
첫 번째 혜택은 사전프로모션을 등록하는 수강생 및 파고다 비회원을 랜덤 추첨해 선물을 제공한다. 선물은 아이패드 에어 와이파이 64GB(3명), 에어팟 프로(5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3만 원(200명),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300명)이며, 발표 및 공지는 26일에 당첨자 개별 연락된다.
두 번째 혜택은 선택한 급행라인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발급된다. 파고다어학원은 수강 1만 원 할인 쿠폰, 파고다 인강토익·회화 강의 5% 할인(기기결합 상품 등 일부 제외), 파고다원 화상수업 무료 체험권 8회 3명·1회 100명, 파고다토쿨 수강 5% 할인(낮시간 할인, 기기결합 상품 제외)이다. 파고다 급행라인별로 모두 사전예약 티켓팅이 가능하며, 이벤트 소식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외에도 1개월 내 초고속 목표달성 커리큘럼 ‘점수보장반’을 선택하면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수업 외에 △1:1 전략 컨설팅 △고밀도 3 Step △1:1 스터디 관리 △약점 보완 문제팩 학습 △AI 학습 솔루션 파고다 오즈랑 △위클리 테스트 & 모의고사 △1:1 실시간 상담 △현장동영상 복습 △적중 비법 자료 △D-1 온·오프라인 특강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레드위크 기간을 이용하면 전 과목 10%, 신규/재등록 회원 5%, 점수보장반 최대 10%로 최대 25% 할인 받아 수업을 등록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inho2323@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