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엔아이건축, 전원주택의 새로운 기준



[한경 잡앤조이=김지민 기자] 건축주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전원주택을 시공하는 엔아이건축이 16일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건축(전원주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엔아이건축은 (주)엔아이건축의 전원주택 설계·시공 전문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건축주의 주택 사용목적을 고려해 투자비용에 따른 설계·시공부터 인테리어, 사후관리까지 종합적인 전원주택 건축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구조적으로 튼튼하고 안전한 집을 짓고, 가족 구성원 개개의 생활패턴을 반영한 맞춤형 설계·시공으로 편안함을 선사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기록 중이다. 건축물의 미적 가치와 부동산으로서의 재산적 가치를 극대화한다는 것도 엔아이건축의 장점이다.


이외에도 전원주택단지 브랜드 ‘자연이온빌리지’를 통해 전원주택의 브랜드화를 이끌어가고 있으며, 해당 브랜드의 성공적인 경험을 발판 삼아 또 다른 단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엔아이건축 김태권 대표는 “주택은 가족 구성원 간의 소통의 장이자 내일을 위한 휴식의 공간이기도 하다”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편하게 쉴 수 있는 편리하고 안전한 주택을 설계·시공하는 데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비즈니스와 한경잡앤조이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사회 각 분야의 우수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고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열렸다.


min50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