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씨젠, 동국제약 등 9월 채용 시작



[한경 잡앤조이=조수빈 인턴기자] 코스닥 시총 상위 50위 내 주요 기업인 CJ ENM, 씨젠, 동국제약 등이 9월 채용을 이어간다.


사람인에 따르면 CJ ENM이 ‘E&M부문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 기획’,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 개발 분야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서는 이달 9일 23시까지 CJ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1차면접-2차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학력 소지자다. 서비스 기획은 4년 이상 경력자, 서비스 개발은 7년 이상 경력자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씨젠은 ‘인사노무담당자’, ‘해외법인 인사담당자’ 부문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지원서는 이달 11일 2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부문별 4~8년 이상 경력 소지자다.


케이엠더블유(KMW)는 ‘연구소&기술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 ‘FIlTER 기술 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R&D(△안테나 개발 △기구설계 △열해석 △디지털H·W)’, ‘기술(△통신장비 생산기술 △자동화 기계설계 △공정 기구설계)’, ‘FILTER 기술’, ‘안테나 개발’이다. 지원서는 FILTER 부문은 이달 10일까지, 연구소&기술부문은 이달 1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순으로 진행된다.


에스에프에이(SFA)는 ‘R&D센터 머신비전’ 신입·경력 및 ‘ESS 개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서는 이달 1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1차실무면접-2차임원면접’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학력 소유자다. 신입은 영상처리 전공 석사 이상 학위 보유자, 경력은 관련 경력 유경험자면 지원 가능하다.


동국제약은 ‘ETC 마케팅팀 및 연구개발부’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서는 이달 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AI역량검사-서류전형-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ETC 마케팅팀은 3년이상 12년 이하 경력자, 연구개발부는 PV·RA·임상업무 3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subin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