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스피킹 성적 활용한 취업 성공기 작성 시 참여 완료

-참가자 전원 스타벅스 기프티콘, 우수 참여자에게는 5만원 상품권 추가 증정


한국TOEIC위원회, ‘토익스피킹 취업 성공 후기 이벤트’ 실시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어학교육그룹 YBM홀딩스 산하의 YBM 한국TOEIC위원회가 ‘토익스피킹 취업성공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25일까지 진행되며, 토익스피킹 성적을 활용해 최근 1년 내에 취업에 성공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토익스피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취업 후기를 작성한 게시물 링크와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토익스피킹 점수를 활용한 취업 성공기는 개인 SNS나 취업 카페 등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자유 양식으로 작성하면 된다.


후기 작성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중 우수 참여자 10명을 선발해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5만원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30일에 TOEIC Speaking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TOEIC위원회 관계자는 “토익스피킹은 영어 말하기 능력이 강조되면서 국·내외 다수 기업과 기관에서 채용에 활발하게 활용하는 시험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구직자들에게 취업 성공 팁을 공유하고 경품도 받아 가는 소소한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