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잡앤조이=장예림 인턴기자] 카카오페이가 9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2020 경력 개발자 50여 명을 특별 채용한다고 4일 발표했다. 지난 6월 개발 경력 공채에 이은 올해 두 번째 채용이다.
모집 분야는 ‘서버, 안드로이드, iOS Front-End(웹 개발), 웹퍼블리셔, 시스템 엔지니어, 인프라 보안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BI시스템 운영 및 개발, 데이터 어플리케이션 개발, 기술지원, MySQL, DevOps, QA’ 등 총 15개 부문이며, 지원 자격은 ‘3년 이상 관련 분야 경력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접수 및 과제 전형, 1·2차 인터뷰’ 순으로 진행된다. 단, 과제 전형이 있는 분야의 경우 서류에 대한 별도 전형 없이 과제 전형부터 시작한다. 모든 지원자는 100% 과제 테스트에 참여 가능하며, 이전에 카카오페이에 지원한 이력이 있어도 제한 없이 재지원 할 수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9일부터 카카오페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마감은 16일까지다.
카카오페이 채용 관계자는 “카카오페이의 지속적인 성장에 발맞춰 함께 서비스를 만들어갈 인재 영입을 위해 지난 공채에 이어 특별 채용을 시작하게 됐다”며 “카카오페이의 기술 혁신에 함께 해 나갈 분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jyrim@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