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 증권연합TV, 개인투자자 성공 솔루션 제공

[한경잡앤조이=조수빈 기자] 대한민국 No.1 증권방송 증권연합TV가 12월 14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3년 연속 정보서비스(증권정보제공)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증권정보 서비스 전문 기업 민베스트(대표이사 민경무)의 증권방송 증권연합TV는 주식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정확히 분석해 개인투자자의 성공을 돕는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유튜브 등에서 개인투자자를 위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증권 콘텐츠 강화를 목표로 한국경제TV, MTN 등 다양한 TV 출연 경력의 박제연 전문가(유튜브 채널: ‘머니클럽’), 이석우 전문가(유튜브 채널: ‘주식수다’), 백진수 전문가(유튜브 채널: ‘지니어스’)를 영입함으로써 최정예 증권 전문가 연합을 구성해 공신력을 더했다.


이외에도 주린이(주식 초보)를 위해 주식에 관한 A부터 Z까지 모두 다루는 주식 관련 콘텐츠를 공개하며, 올바른 투자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양질의 온라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국경제매거진과 한경잡앤조이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제품, 서비스의 경쟁력을 인정받은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한국경제매거진에서 발행하는 한경잡앤조이와 후원사 한국경제신문에 공표했다.


subin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