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 천심원, 프리미엄 녹용 전문 브랜드

[한경잡앤조이=조수빈 기자] 녹용의 대중화에 앞장서는 천심원이 12월 14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건강식품(녹용)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주식회사 쥬퍼의 천심원은 고품질 녹용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녹용 전문 쇼핑몰이다. 품질이 뛰어난 러시아산 녹용을 주력으로 다루며,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홍삼, 경옥고 등 다양한 한방 제품도 선보인다.


특히 엄선한 국내산 약재 4종(당귀, 생강, 감초, 대추)과 함께 녹용을 정성껏 달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팩으로 제작해 고객에게 배송하는 ‘달임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국내산 약재 4종과 녹용 절편이 담긴 선물세트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 및 상품으로 소비자들이 평소 접하고 구하기 힘든 녹용을 가정에서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돕고, 고품질 녹용과 국내산 약재 기반의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면역력 관리에 일조해온 점을 인정받아 본 상을 받았다.


천심원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수상소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더욱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국경제매거진과 한경잡앤조이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제품, 서비스의 경쟁력을 인정받은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한국경제매거진에서 발행하는 한경잡앤조이와 후원사 한국경제신문에 공표했다.


subin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