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더비랩(THE BLAB), 수험생 맞춤 두뇌관리 영양제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수험생 영양 및 두뇌케어 브랜드 더비랩(THE BLAB)이 4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건강기능식품(기억력개선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더비랩(THE BLAB)은 (주)슈퍼홀릭이 수험생의 영양관리를 위해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더비랩(THE BLAB)의 대표 제품인 기억력개선제 ‘더비랩 기억력’은 수험생의 특별한 생활패턴을 고려한 맞춤 영양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 기능성 인증을 완료한 ‘더비랩 기억력’은 기억력 개선과 건조한 눈 개선을 돕는 ‘오메가3’, 면역력 증진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지구력 증진을 돕는 ‘옥타코사놀’ 총 3가지 기능성 원료를 한 알에 담았다. 이에 따라 공부하는 수험생에게 필요한 영양을 하루 1회, 2캡슐로 간단히 챙길 수 있다.


또한 ‘더비랩 기억력’의 포스트잇 콘셉트 패키지에는 응원의 메시지, 다짐 문구 등을 적을 수 있어 건강과 의미를 함께 챙기는 실용적인 수험생 선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더비랩(THE BLAB) 관계자는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상에 힘입어 수험생은 물론 현대인의 영양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만족과 관련된 세부 항목들을 평가하여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3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