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밀크바오밥, 영양 가득 저자극 헤어케어 솔루션



[캠퍼스 잡앤조이=김예나 기자]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화장품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4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화장품(헤어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밀크바오밥은 태남생활건강 주식회사가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로, 헤어케어부터 스킨케어, 고체 향수까지 여러 제품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우수한 생산시설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로 제작한 차별화된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높은 가성비까지 갖췄다.


밀크바오밥의 대표 제품라인인 헤어케어 라인은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 수분크림 ▲헤어 밤 마스크 ▲헤어팩 ▲헤어 시럽 ▲헤어 오일 미스트로 구성돼 있다. 고단백 우유 단백질과 식물성 활성 성분이 담긴 바오밥나무 씨 추출물을 통해 단백질을 비롯한 각종 영양성분을 모발에 충분히 공급할 뿐 아니라, 향수 못지않은 고풍스럽고 우아한 향기까지 지녔다.


특히 밀크바오밥 샴푸는 안정적으로 두피를 관리하는 데 최적화된 PH5.5 약산성 헤어케어 제품으로, 두피의 장벽 강화와 진정, 알칼리성 세균 억제, 윤기 부여, 지속적인 보습, 영양 공급 등에 도움을 준다. 섬세하고 부드러워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화이트 머스크 향으로 개발됐고, 우유팩을 연상케 하는 이색적인 케이스 디자인이 도입됐다는 점 역시 특징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만족과 관련된 세부 항목들을 평가하여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3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ye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