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플러스, 한미약품, LG이노텍 등 하반기 '수시채용' 진행 중



[캠퍼스 잡앤조이=김정민 인턴기자] 최근 수시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주요 기업의 수시모집 관련 정보를 모아봤다.


라인플러스는 31일까지 개발, 경영지원, 기획, 디자인, 사업·마케팅 분야에서 수시채용을 실시한다. 분야에 따라 신입과 경력 채용이 구분되며,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과제전형, 면접전형, 레퍼런스 체크의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접수는 라인플러스 채용 사이트를 통해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미약품도 수시채용에 나섰다. 신입은 관재팀, 생산, EM, 외주관리 부문이며, 경력은 PMS팀, 관재팀, 생산, EM, 외주관리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순으로 최종합격자를 선정한다. 8월 19일까지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 지원 가능하다.


LG이노텍은 전장부품사업부에서 경력 사원 수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부분은 R&D, 엔지니어, PM, 해외마케팅, 상품기획 등이 있다. 직무별로 자격사항 및 전공이 상이하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후 인적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가린다. 19일까지 LG커리어스를 통해 온라인 지원 가능하다.


휴온스그룹은 휴노랩, 휴온스 글로벌, 휴온스, 휴메딕스, 바이오토피아 등의 계열사에서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계열사별로 모집 부서와 신입 및 경력 채용 여부가 다르며다. 모집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인적성검사 및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휴메딕스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외 계열사는 채용 시 마감이다. 접수는 휴온스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하림그룹의 선진 역시 하반기 수시채용에 나섰다. 모집부문은 엔지니어, 영업, 육가공 마케팅, 전산개발, R&D, 경영지원, 기술 서비스로 부문에 따라 신입 및 경력 채용 구분이 상이하다. 채용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하며, 일부 직무는 자격조건 및 채용 프로세스에 차이가 있다. 19일까지 선진 채용 사이트를 통해 원서접수 가능하다.


kelly7795@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