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박해나 기자] 현대인의 건강한 몸을 위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헬스&뷰티케어 브랜드 닥터스토리가 3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뷰티(헬스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닥터스토리는 몸의 올바른 균형과 건강한 피부를 위해 다채로운 뷰티, 헬스케어제품을 선보인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현대인의 체형, 피부 고민에 집중해 신체적 개선이 가능한 제품을 연이어 선보였다.
특히 굽은 어깨, 허리, 체형교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밸런스밴드, 밸런스링을 출시해 연속 완판 기록을 세웠다. 누적 판매가 이미 15만개를 넘은 닥터스토리 밸런스밴드는 오랜 시간 컴퓨터로 작업하는 직장인의 거북목, 나쁜 자세를 교정해 줄 수 있다. 남성용은 넓고 안정감 있는 어깨를, 여성용은 S라인 몸매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초슬림, 초밀착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편하며, 착용 후 옷을 입어도 티가 나지 않는 점이 특징이다.
닥터스토리 밸런스링은 몸의 중심과 균형을 맞춰주는 만큼 자주 다리를 꼬는 사람, 하이힐을 신는 여성에게 유용하다. 특수 재질인 엘라스토머로 제작해 탄성력이 좋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허리 통증, 부종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최근 출시된 닥터스토리 퍼펙트 버블샤워기는 샤워기 최초로 아토피협회에서 아토피에 좋은 제품으로 인증 마크를 받았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 임상시험을 통해 여드름, 모공, 각질 개선 효과 등을 입증했고, 일반 샤워헤드 대비 20% 절수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경영자마인드, 연구개발, 사후관리 등 고객만족과 유관한 항목들을 평가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402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고, 최종 5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phn0905@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