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매거진 JOB&JOY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국가공인1급조율사의 피아노 전문 브랜드, 최익훈의피아노


[캠퍼스 잡앤조이=김예나 기자] 공인 1급 피아노조율사 최익훈이 직접 매장을 운영하며, 전국 판매 배송 및 전 지역 출장 조율 인프라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익훈의피아노가 4월 18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악기(중고피아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최익훈의피아노는 본 매장에서 우수한 품질의 피아노만 매입·판매하며, 선명한 음색과 탄력있는 건반터치, 청결한 피아노를 위해 조율·조정과 정음, 리폼, 크리닝 작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피아노 전문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의 매장 내 진열된 피아노는 국가공인 산업기사1급, 2급 조율자격증과 국가공인 가구도장 리폼자격증을 소유한 ‘최익훈 조율사’가 직접 조율, 조정, 정음, 수리를 진행한다. 수리를 다 마치고 나면 운반 후 가정 방문을 통해 직접 또 한 번의 조율과 전체적인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해당 브랜드의 피아노는 가격 안에 조율비와 수리비, 운반비, 서비스용품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따라서 고객의 집으로 배송이 완료되는 데까지 추가로 들어가는 비용이 없고 판매 후 신속한 as 관리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덧붙여 25년 경력의 공인 1급 피아노조율사 최익훈은 피아노조율 산업기사1급과 2급을 비롯하여 전국에서 활동하는 조율사 중 유일하게 공인 피아노리폼 가구도장을 96년도에 단독 취득했다. 또 피아노설계·부품의 내구성 강화를 위해 업계 최초 공인 열처리자격증도 취득한 바 있다.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소비주체를 만족시킨 브랜드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정&재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떠오르는 소비문화 장려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일반 소비자들과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205개 부문, 311개 기업, 21개 지자체의 만족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4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ye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