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매거진 JOB&JOY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유해성분이 배제된 올인원 기능성 샴푸, 어도러블 여인 샴푸


[캠퍼스 잡앤조이=김예나 기자] 자연친화적 성분을 이용한 올인원 기능성 샴푸를 선보이는 어도러블 여인 샴푸가 4월 18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유망브랜드(샴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어도러블 여인 샴푸는 친환경적인 식물유래 추출물을 바탕으로 올인원 기능성 샴푸를 개발하는 순수연구소의 헤어케어 전문 쇼핑몰 브랜드다.


어도러블 여인 샴푸는 유해성 논란이 된 가습기 살균제 성분(CMIT/MIT)을 일절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유해 성분을 제외한 인공색소, 벤조페논, 광물성 오일, 계면활성제, 실리콘을 첨가하지 않은 5無처방으로 샴푸 시 자극을 최소화했다.


특히 해당 브랜드의 샴푸는 풍성한 거품으로 노폐물만 씻어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저자극 세제가 사용되어 모발 컨디셔닝 효과로 엉킴 없이 매끄러운 머릿결 관리가 가능하다.


더불어 어도러블 여인 샴푸는 퍼퓸샴푸처럼 향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여러 다양한 향을 비교 검토하며, 오일과 양이온화 고분자의 조합으로 향을 개발해 첨가했다.


아울러 어도러블 여인 샴푸는 두피와 모발 유/수분 밸런스 균형을 위해 강력한 보습 성분인 히아루론산, 동백유 성분이 함유되었고 건강한 두피를 위해 석류, 자몽, 로즈마리, 캐모마일, 녹차추출물, 알로에베라겔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이에 두피케어와 모발의 손상을 방지하는 데 일조할 수 있으며, 남녀노소 모두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소비주체를 만족시킨 브랜드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정&재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떠오르는 소비문화 장려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일반 소비자들과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205개 부문, 311개 기업, 21개 지자체의 만족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4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ye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