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코믹스 2016 최고 인기 웹툰 20, 연말 사은 이벤트 진행


<우리사이느은> <말할 수 없는 남매> <레바툰> <4컷용사> <월한강천록> 등 레진코믹스 최고 인기작 20편이 연말 사은행사에 들어간다.


레진엔터테인먼트(대표 한희성)는 연말을 맞아 자사 웹툰플랫폼 레진코믹스에서 올 한해 독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들로 감사 이벤트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작품은 <우리사이느은> 등 레진코믹스 올 한해 전체관람가 기준 조회수 1~20위 작품 20편이다.


이벤트 대상 작품의 유료회차를 구매하면, 그만큼 나중에 원하는 레진 작품을 더 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작품 유료회차를 레진코인으로 구매하면, 그 레진코인만큼 나중에 레진 작품 가운데 자신이 원하는 것을 더 볼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자신의 '선물함' 에 주어지는 쿠폰을 등록해 사용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15일 낮12시부터 21일 낮12시까지 일주일간이다.


해당 작품은 <우리사이느은><말할 수 없는 남매><레바툰><4컷용사><월한강천록><최강왕따><환관제조일기><비밀스러운 짝사랑><케세라세라><너의 돈이 보여><징벌 소녀><내 학생이 싸이코패스일 리가 없어><소비러와 존잘님><식욕><애늙은이><박씨유대기><순정 바로미터><단지><김철수씨 이야기><백서사시> 등 20편이다.


레진엔터테인먼트 한희성 대표는 "로맨스, 액션, 일상툰, 판타지, 무협 등 취향별 다양한 장르로 사은 이벤트가 구성됐다"며 "새해에도 다양성과 재미, 작품성을 갖춘 웹툰을 선보이기 위해 계속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박해나 기자 phn0905@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