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대학편입 누적 합격생 17만 9천명을 배출한 김영편입


철저한 교차검증을 통해 편입 전문 콘텐츠를 제공하는 김영편입이 31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교육(편입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영편입은 전국 오프라인 학원과 온라인 강의를 통해 영어, 수학, 계열기초, 논술, 의학 계열 등의 강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설립 이후 총 17만 9000여 명의 누적 편입 합격생을 배출하였다.


김영편입은 전문 출제위원의 철저한 분석과 검증이 이뤄지는 혁신 시스템을 통해 자체 무료 모의평가를 실시한다. 더불어, 김영편입학원 부설 김영콘텐츠연구소는 대학별 기출문제를 심층 분석한 후 실제 시험과 유사한 유형과 난이도로 문항을 직접 개발해 매년 베스트셀러 교재를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김영편입은 대학편입 박람회, 합격전략 설명회 등을 주기적으로 개최하여 학부모와 수험생에게 최신 편입학 경향 및 1:1 합격 전략 수립 상담을 제공한다. 특히, 김영편입이 개최한 입시전략 설명회는 2011~2016년 누적 참석자 수 5만 명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도전을 응원하고자 매년 3000만 원 이상의 장학금을 지원해 온 김영편입은 혁신적인 교육서비스를 바탕으로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를 수상한 바 있다.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은 부문별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베스트 브랜드들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브랜드의 전문성과 활동, 이미지를 평가해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이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은 일반 소비자들과 20대 젊은 소비계층,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206개 부문, 363개 기업, 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31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우종국 기자 xyz@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