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이성 관계, 연애상담 전문 업체 에이스연애클리닉


이성 관계 회복과 건강한 연애를 돕는 에이스연애클리닉이 31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정보서비스(연애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에이스연애클리닉은 이성 관계로 인해 고통을 겪는 남녀를 위해 휴먼 컨설팅을 도입한 연애상담 기관이다. 이 기관은 매주 일요일에 정기 연애칼럼을 업로드하고 있으며, 1인 1회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연애상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이스연애클리닉에서는 문서, 채팅, 음성 등을 활용한 다양한 연애상담을 직접 담당하며, 열린 의사소통을 통해 내담자 간의 연계와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낸다.


이를 통해 내담자들은 아픔의 원인이 되는 문제를 진단받을 수 있음은 물론 정신적 충격과 이별 후유증에 따른 근본적인 맞춤형 치료방법을 제공받게 된다.


에이스연애클리닉은 지난 2014년, 재회 및 치유상담 테라피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은 부문별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베스트 브랜드들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브랜드의 전문성과 활동, 이미지를 평가해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이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은 일반 소비자들과 20대 젊은 소비계층,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206개 부문, 363개 기업, 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31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우종국 기자 xyz@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