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매거진 JOB&JOY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자연친화적 건강식품 선보이는 네이처드림


“자연이 드리는 건강한 약속”을 모토로 하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드림이 30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대가 선정한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건강식품(기타가공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네이처드림은 주식회사 네이처드림이 경험과 노하우를 집약해 론칭한 새로운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위생적인 제조시설에서 자연의 신선한 원료를 통해 “내 가족이 먹는다”라는 마음으로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건강보조제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한다. 또한 소비자들이 경쟁력 있는 건강식품을 경제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인다.


해당 브랜드는 초기에 위편한 조아휴(양배추환)와 간편한 조아휴(밀크씨슬)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어 유기농 양배추브로콜리즙과 레드비트즙을 비롯해 황제생녹용진, 황제흑염소진, 아로니아즙 등 건강즙 라인을 출시했다. 최근에는 스파클링 레몬디톡·깔라만시디톡, 드림컷과 같은 다이어트제품 라인을 신규 출시하기도 했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건강식품은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있어서 일상속의 한 부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건강식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자연과 인간이 함께 공존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천연건강식품들을 다채롭게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소비주체를 만족시킨 브랜드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정&재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떠오르는 소비문화 장려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대가 선정한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20대 일반 소비자들과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72개 부문, 28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만족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41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우종국 기자 xyz@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