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매거진 JOB&JOY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웰빙 피자전문점 난타5000피자


테이크아웃 표방으로 원가 절감 및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피자전문 업체 난타5000피자가 30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대가 선정한 2016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프랜차이즈(피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난타5000피자는 HACCP 인증 받은 자연발효 저온숙성 쌀 생도우, 다양한 토핑, 트랜스지방 0%, 자연산치즈 100% 사용으로 고객의 입맛과 건강을 고려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피자전문점이다. 이 업체는 끊임없는 메뉴개발에 힘써 가맹점, 협력업체들과 함께 성장하고 있다.


2006년 창업한 이래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대중적인 메뉴를 개발해 온 난타5000피자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피자를 맛볼 수 있어 현재 전국 단위 가맹점을 두고 있다. 본사는 전국 가맹점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업계 노하우를 공유해오고 있다.


또한, 이 업체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자금 대출안내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하나은행과 업무 제휴하여 난타5000피자 창업자에 한해 인테리어비용 및 시설비용 등을 안내한다.


난타5000피자 정재규 대표이사는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한 먹거리 문화를 위해 피자도우 제조공장을 HACCP인증 관리하며, 맛과 재료를 꾸준히 연구한 결과 2016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생각한 피자 연구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소비주체를 만족시킨 브랜드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정&재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떠오르는 소비문화 장려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대가 선정한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20대 일반 소비자들과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72개 부문, 28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만족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41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우종국 기자 xyz@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