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주의


이보다 더 깜찍할 순 없다. 귀여운 패키지만으로도 소유욕을 자극하는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뷰티 아이템들.


어머, 이건 꼭 사야 해!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이·치크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손쉽게 바를 수 있도록 돕는다. 깜찍한 틴 케이스 안에는 메이크업에 필요한 5가지 브러시가 담겨 있다. 3CE×BABAPAPA 에디션 브러시 키트 5만3000원.


쿠션의 촉촉함과 파운데이션의 커버력, 팩트의 보송보송함을 하나에 담았다. 7가지 내추럴 퓨어 워터가 촉촉함을 부여하고 마시멜로 추출물이 밀착력을 높여준다. 어퓨×리락쿠마 에디션 에어 핏 텐션 팩트 13g 9800원.


매트·쉬머·글리터 제형으로 구성돼 음영 메이크업부터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다. 픽시 바인딩 시스템을 적용해 촘촘하게 밀착되고 컬러가 오래 지속된다. 미샤×미니언즈 에디션 아이컬러 스튜디오 미니 1.8g×4 1만4800원.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고 선명하게 발색된다. 쿠션 팁이 내장돼 자연스러운 컬러 블랜딩이 가능하고, 블러셔로도 활용할 수 있다. 미샤×미니언즈 에디션 쿠션 립 크레용 2.5~2.7g 각 9000원.


어머, 이건 꼭 사야 해!


(왼쪽부터 시계방향)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서 건강미 넘치는 구릿빛 피부로 만들어 줄 태닝오일. 뿌리는 미스트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카카오프렌즈 에디션 메이크미 고져스 브론즈 태닝오일 150ml 1만3000원.


강한 커버력과 쉽게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을 갖췄다. 에어 커버 파우더가 가볍게 잡티를 커버해 매끈한 피부를 표현하고, 프리즘 펄이 은은한 광채를 부여한다. 이자녹스 마이크로 폼 쿠션 실크커버 밤비 에디션 15g×2 3만8000원.


무민 가족과 친구들의 여름휴가를 테마로 한 서머 에디션. 오션 브리즈의 상큼하고 발랄한 자몽과 오렌지향이 상쾌하면서도 향긋하다. 데메테르×무민 에디션 30ml 2만1000원.


자외선 차단은 물론 진주 펄을 함유해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보디 전용 쿠션. 피부 결을 따라 펴 바르고 가볍게 두드려 밀착시켜주면 보디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더페이스샵×카카오프렌즈 에디션 메이크미 바디쿠션 35g 2만 원.


자외선 차단은 물론 톤업 효과로 생기 넘치는 베이비 페이스를 만들어준다. 핑크빛 텍스처가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고, 하이브리드 파우더가 번들거림을 잡아 보송보송함이 하루 종일 유지된다. 케어존 닥터솔루션 핑크 선 메탈 15g 2만9000원.


이진이 기자 zinysoul@hankyung.com

사진 서범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