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김문현)가 29일 윤태호 웹툰 작가를 초청해 특강을 개최한다.
윤태호 작가는 인기 드라마 '미생'과 영화 '내부자들'의 원작자이며, 현재 세종대 교수 및 세종사이버대 만화애니메이션학과 실습 특강 교수로도 활동 중이다.
세종사이버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 주최로 열리는 이번 특강은 작품기획 및 연재에 관한 주제로 '내부자들'과 신작 '미생2'에 집중해서 이야기할 예정이다. 윤 작가는 특유의 연출방법과 작품 기획 노하우를 들려주고, 영화로 만들어진 '내부자들'의 숨겨진 이야기와 신작 '미생2'에 대한 궁금증도 어느 정도 풀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만화·애니메이션 분야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특강은 29일 오후 4시 세종대학교 집현관 301호에서 열린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재학생 및 신·편입생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그 외 참여를 원하는 일반인은 만화애니메이션학과 조교실(02-2204-8077)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01년 만화, 애니메이션, 웹콘텐츠, 스마트콘텐츠 분야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세종사이버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는 오는 다음달 17일까지 2016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2차 모집을 시행한다.
입학원서는 학교 공식 홈페이지(www.sjcu.ac.kr) 및 모바일 홈페이지(m.sjcu.ac.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합격자 발표는 2월 23일(화)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도희 기자(tuxi0123@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