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애플리케이션 1위 티맥스소프트, 31일까지 인재모집


중소기업청이 선정한 월드클래스300기업 ㈜티맥스소프트가 오는 31일까지 2016년 각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티맥스소프트는 소프트웨어 전문업체로 2003년 IBM, 오라클 등 글로벌 기업을 제치고 국내 웹애플리케이션서버 시장점유율 1위에 올라선 후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액은 1021억원, 종업원 수는 482명이다.

회사의 인재상은 고객 감동을 실현하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매사에 도전적이고 열정적인 인재다. 회사는 연구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사택 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임직원 종합검진, 카페테리아, 사내 피트니스센터, 사내 어린이집 운영, 복리후생제도(연평균 150만원 포인트 지급), 상조서비스 지원 등의 복리 후생을 제공한다.

모집부문은 ▲R&D(병역특례 포함) ▲시스템소프트웨어/플랫폼 UX 기획 ▲시스템소프트웨어/플랫폼 GUI 디자이너△UX기획 ▲GUI 디자이너 ▲QA ▲SW아키텍트 및 컨설턴트 ▲B2B 서비스 마케팅△전략기획 ▲DBA ▲기술지원 ▲홍보 ▲SW제품마케팅 ▲Technical Writer(중문)로 총 14개 부문이다. 응시 자격은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로 해외 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여야 한다. 각 부문 별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정유진기자 jinj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