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뜨거운 2015년의 마지막 NYE 파티!  하이네켄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6


가장 뜨거운 2015년의 마지막 밤이 시작된다! 2016년의 첫 시작을 화려한 일렉트로닉 뮤직과 힙합이 함께 하는 환상적인 카운트다운 NYE 파티 ‘하이네켄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6’이 오는 12월 31일 광진구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개최된다.


'NEW EPISODE'(12월 31일 가장 특별한 내일을 원하는 사람들의 새로운 이야기)를 올해의 테마로 정한 이번 NYE 파티는 12월 31일 오후 9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8시간 동안 워커힐 씨어터와 비스타 홀 양쪽 스테이지에서 펼쳐진다.


쉴 새 없이 진행되는 공연과 퍼포먼스를 통해 관객들은 어느 공간에서 공연을 즐겨도 최고의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2015년의 마지막 날, 워커힐 호텔 씨어터에서 만나는 가장 핫한 DJ들!

워커힐 호텔 씨어터에서는 거침없고 맹렬한 무대 에너지를 뿜어내며 'Dear New York'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렸던 Spinnin Recoreds 의 강력한 댄스 뮤직 폭격기, 네덜란드 출신의 스타 DJ 파이어비츠(FIREBEATZ)가 헤드라이너로 내한한다.


또한, 얼마 전 방영된 Mnet TV 프로그램 ‘헤드라이너’ 를 통해 알려진 2016년 대한민국 일렉트로닉 뮤직을 이끌어갈 DJ 들도 함께 할 예정.


무대에서 가장 열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는 듀오, 인사이드 코어(INSIDE???? CORE), DJ MAG으로 부터 ?Mixing????? Genius라는 찬사를 받으며 명실상부 한국 국가대표 아티스트로 인정 받은 바가지 바이펙스써틴(BAGAGEE VIPHEX13), 파워풀한 무대 장악력과 가장 트랜드한 사운드를 들려줄 스폐셜 콜라보레이션 반달락x숀(VANDAL ROCK x SHAUN), 에너지 넘치는 플레잉으로 주목받고 있는 프란츠(FRANTS)까지 최고의 DJ가 함께 한다.


또한, 카멜레온같은 팔색조 매력을 뿜어내는 독보적인 여성 DJ 피치 에이드(PEACH ADE), 클럽, 페스티벌 활동은 물론, '서울 패션 위크'의 음악감독으로 독보적인 활동을 보여줬던 디아이디(D.I.D), 현재 가장 HOT 한 국내 DRUM&BASS 의 자존심 DJ 바리오닉스(BARYONYX), 언더그라운드의 펑키함과 일렉트로의 시원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유쾌한 DJ 준코코(JUNCOCO)까지!



도끼, 빈지노, 로꼬, 그레이…힙합을 즐기고 싶다면 비스타 홀로

비스타 홀은 대한민국 최고 화제의 힙합 레이블 일리네어 레코즈와 AOMG의 주축 멤버들과 트렌디한 힙합 아티스트들이 강력한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국내 힙합 시장에 엄청난 영향력을 가지게 된 일리네어 레코즈의 도끼, 더콰이엇, 빈지노, 가장 트렌디한 힙합 레이블 AOMG 의 CEO 사이먼 도미닉과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소녀팬들을 이끌고 있는 그레이, 로꼬가 무대에 설 예정. 팬텀, 비와이, 데드앤드(DEADEND) 크루까지 국내 힙합을 대표하는 아이콘도 함께 2016년을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파티를 한층 더 화끈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주최사 VU ENT에 따르면 2016년 1월 1일 성인이 되는 1997년생 관객을 대상으로는 밤 12시부터 입장 가능한 신데렐라 티켓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하이네켄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6’ 의 얼리버드 티켓은 11월 18일부터 얼리버드 55,000원(정가 77,000원) 에 판매될 예정이다.




문의: 010-3360-7846

예매처: 예스24, 티몬






skysung89@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