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5일까지 접수, 대학생 수강료 후 지급 납부 가능


리스크컨설팅코리아(www.riskconsulting.co.kr)에서 금융기관 및 기업의 직장인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실무중심의 리스크관리 및 기업분석전문가로 가는 지름길인 ‘고급 리스크아카데미’를 개강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리스크관리와 기업분석’을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실무 위주의 의사결정 교육프로그램이다. 금융기관이나 기업의 직원들뿐만 아니라 대학(원)생을 위한 실무 중심 교육이며, 실무의사결정능력을 업그레이드하려는 니즈에 발맞춘 차별화된 교육을 진행한다.


특히 대학생은 수강료를 취업 후에 내는 교육프로그램이며 수료생들은 리스크컨설팅코리아의 취업지도를 받을 수 있어 취업경쟁에서 금융기관이나 기업들한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아카데미는 오는 6월 26일 개강, 7월 24일까지 매주 금요일 19~21시, 토요일 10~17시 진행된다. 접수는 6월 25일까지 메일로 신청 받는다. 수강료는 직장인 120만 원, 대학생의 경우 선 지급 시 100만 원, 후 지급 시 120만 원이다. 이정조 리스크컨설팅코리아 대표는 이와 관련, "대학생은 졸업후 2년6개월 안에 취업하지 못하면 수강료를 전액 면제해 주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 수강생들은 온라인 회계강의 IFRS 회계박사 중급회계 무료수강과 ‘Early warning news’를 이용할 수 있다.


이진호 기자 jinho2323@hankyung.com



리스크컨설팅코리아, 고급 리스크아카데미 개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