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경제부 기자 출신 이지훈 교수 초청

5월 30일 ‘글로벌 CEO 성공기’ 공개 특강 개최


세종사이버대,  ‘세계 최고 경영 대가(CEO)의 성공비결’ 특강 연다

사진=이지훈 교수



국내 최초 원격대학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김문현)가 5월 30일, 이지훈 세종대 경영학과 교수(51)를 초청해 ‘세계 최고 경영 대가(CEO)들의 성공비결’이라는 주제의 공개특강을 연다.

이지훈 교수는 이번 특강에서 구글, 이케아, GE 등 세계적인 대기업부터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팔 등 다양한 글로벌 기업 CEO들의 성공 비결과 자기관리 노하우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특히 이지훈 교수는 25년간 국내 일간지에서 경제 분야를 담당하며 직접 CEO들과 만나 인터뷰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간적인 면모와 인터뷰 에피소드 등 생생한 경험담을 들려줄 계획이다.

이번 특강은 5월 30일 오후 2시부터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지하 1층 컨퍼런스룸 1, 2관에서 진행된다. 글로벌 경영에 관심 있는 이들은 물론, 삶의 지침과 자기관리 노하우가 필요한 재학생 및 일반인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세종사이버대학교 경영학부장 윤남수 교수는 "이지훈 교수의 특강은 청년들의 비전과 목표 설정을 위한 좋은 가이드가 되어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세종사이버대학교는 다양한 분야의 멘토들이 학생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미래 인재 양성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문의전화: 02-2204-8071)


이도희 기자(tuxi01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