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농축 앰플 화장품

­
[Beauty Tip] 매서운 칼바람 이기는 ‘앰플’ 한 방울
한겨울 찬바람은 민감하고 메마른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만든다. 피부 건강을 위한 스페셜 케어가 필요한 이때 고농축 앰플은 화장대 위의 필수품이다. 잘 고른 앰플 한 방울이면 겨울철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 걱정은 끝!

[Beauty Tip] 매서운 칼바람 이기는 ‘앰플’ 한 방울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의 기본!

겨울철 피부 관리의 시작은 피부 속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 건조한 피부일수록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야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평소 물을 자주 마시거나 가벼운 지압으로 혈액순환을 원활히 해주는 것도 도움을 주지만, 겨울에는 고농축 성분으로 무장한 스페셜 케어가 필요하다. 그중 기능성 앰플 제품은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보습을 위한 스페셜 케어를 하기 전에 먼저 AHA 성분이 함유된 스크럽이나 팩 등의 제품을 이용해 각질을 제거하는 게 좋다. 각질 관리를 소홀히 하면 피부가 더욱 푸석해 보이고 하얗게 들뜨기 쉽기 때문이다. 각질을 제거한 후 흡수력이 좋아진 피부에 수분 함량이 높은 고농축 앰플을 바르면 보습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Beauty Tip] 매서운 칼바람 이기는 ‘앰플’ 한 방울
20대부터 관리와 예방이 필수!

겨울에는 피지 분비가 줄어들어 피부가 건조해지고 잔주름이 생기기 쉽다. 탄력이 떨어진 피부는 푸석푸석하게 되며 여러 가지 피부 트러블을 일으킨다. 무엇보다 한 번 잡힌 주름은 없어지지 않으므로 평소 충분한 관리와 예방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 화장품 전문기업이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안티에이징 기능성 화장품을 처음 사용한 나이는 평균 31세로, 이 중 무려 53.3%인 533명이 자신의 안티에이징 시작이 늦었다고 후회하고 있었다.

만약 다시 돌아갈 수 있다면 20대 초반부터 사용하겠다는 여성이 40.6%로, 안티에이징 시작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는 의견이 대세였다. 20대부터 주름 관리에 탁월한 고기능성 앰플 등 스페셜 케어에 투자해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Beauty Tip] 매서운 칼바람 이기는 ‘앰플’ 한 방울
OHUI 오리지널 에너지 100
(바이탈 파워·하이드라 파워·레디언스 파워) 각 30㎖ 10만 원

피부 세포의 자생력을 높여주는 천연 성분을 담은 고농축 원액 앰플 에센스. 기초화장 단계에서 가장 집중적인 피부 보습, 영양 공급을 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피부 상태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바이탈 파워, 하이드라 파워, 레디언스 파워 3가지 제품으로 구성, 각각 유효 성분을 보다 차별화하고 강화했다.

빨간색 용기의 바이탈 파워 에센스는 피부 탄력에, 초록색 용기의 하이드라 파워 에센스는 피부 보습에, 은색 용기의 레디언스 파워 에센스는 피부색 개선에 효과적이다. 1~2방울 소량만 발라도 확연히 달라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MISSHA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앰플 에센스 AG 30㎖ 4만2000원

노화를 가속화하는 피부 산화와 과도한 당분 축적으로 피부 칙칙함의 원인이 되는 당화를 동시에 관리해주는 토털 안티에이징 앰플 에센스다. 당화는 과다한 당분 섭취와 운동 부족으로 소비되지 못한 에너지 여분이 당에 의해 노화되는 것을 말한다.

피부에 닿자마자 눈 녹듯 퍼지며 피부를 감싸는 캡슐은 외부 자극에 의한 노화를 방지한다. 또한 끈적임 없이 깊숙하게 스며들어 투명하고 한층 더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NATURE REPUBLIC 오메가 링클 필러 앰플 30㎖ 1만6900원

오메가 3·6·9 성분이 풍부한 식물성 잉카 오일이 들어 있어 주름 개선을 도와주고, 피부 탄력 및 보습까지 한 번에 관리해주는 멀티 앰플이다. 아일랜드와 스코틀랜드 등의 고지대에서 살았던 셀틱족이 2000년 전부터 마셨던 셀틱 워터, 여기에 정화 작용이 뛰어난 순금 파우더가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준다.

LIRIKOS 마린 하이드로 앰플 5㎖×12 12만 원

건조하고 들뜬 피부를 빠르게 정돈해주는 수분 공급 프로그램. 필수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한 해양 심층수로 만들어 보습 효과가 뛰어난 수분감, 바른 즉시 촉촉한 수분막을 만들어주는 강한 흡수력이 특징.

피부 구성 성분과 유사한 탄수화물 복합체와 백년초 추출물 등이 피부 속 수분 보유 능력을 높여 보다 건강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유지해준다. 비타민 A·B·C, β-카로틴, 미네랄 등이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주고 피부 세포 재생 효과와 신진대사 촉진 효과, 알레르기성 피부나 상처 난 피부의 진정 효과가 우수하다.

DANAHAN RGⅡ 안티링클 프로그램 1제 금안진액 10㎖×3, 2제 보양진액 10㎖×3 22만 원대

주름 개선과 보습, 탄력까지 관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주름 개선 앰플. 1제 금안진액과 2제 보양진액 앰플 6개로 구성돼 있다. 앰플 한 개당 일주일씩 총 6주 동안 사용하면 피부가 한결 촉촉해진다.



진행 김주애 객원기자│촬영 서범세 기자│제품협찬 DANAHAN(080-080-4936)·LIRIKOS(080-023-5454)·MISSHA(080-080-4936)·NATURE REPUBLIC(080-890-6000)·OHUI(080-727-5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