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주요 채용 소식

★ 엔씨소프트가 게임 아이템 기획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으로 전산 관련 학과 전공자를 선발하며 MS오피스 사용이 가능해야 한다. 경력직은 게임개발 경력 3년 이상을 필요로 한다.

입사지원서를 엔씨소프트 채용 홈페이지(recruit.ncsoft.net)에서 온라인으로 작성해 11월 30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 P&G에서 동계 인턴십을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영업본부, 생산본부, 재무기획본부로 대졸 이상 또는 졸업 예정자가 지원할 수 있다. 인턴십 기간은 2011년 1월 3일~2월 28일이며 2개월간의 인턴십 기간을 거친 뒤 우수자는 정직원으로 채용한다. P&G 홈페이지(www.pg.co.kr)를 통해 11월 7일까지 입사지원서를 접수받는다.

★ 이랜드그룹에서는 2010 하반기 그룹본부 Global ESI 인턴 3기 핵심인재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전략기획 및 마케팅 컨설턴트다. 대학 3·4학년 재학생(휴학생 포함) 및 5학기 이상 이수자가 지원할 수 있다.

단, 졸업 학기는 인정되지 않는다. 대학성적 및 어학성적, 전공에 제한이 없으며 상경계·이공계는 우대한다. 인턴십은 12월 5주와 1~2월(2~7주차)에 실시되며 우수자는 학년과 관계없이 채용을 확정하고 입사 후 수습면제 및 승진연한 단축의 기회를 제공한다. 지원방법은 이랜드 홈페이지(www.elandscout.com)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마감일은 11월 17일.

★ 하니웰코리아에서 공장제어 사업부 프로젝트 관리자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으로 MS오피스 등의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를 선발한다. 지원자는 11월 11일까지 홈페이지(honeywell.co.kr)에서 입사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 위자드웍스가 웹 개발, 안드로이드·아이폰·아이패드 개발, 시스템엔지니어링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학력에 무관하게 선발하며, 모집 관련 분야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있으면 지원 가능하다. 입사지원서를 자유양식으로 작성해 이메일(apply@wzd.com)로 접수하면 된다. 마감일은 11월 14일.

11월 주요 취업 행사

‘2010 찾아가는 중소기업 리크루트 투어지원’은 서울시의 우량 중소기업이 직접 각 구청과 대학에 찾아가 채용을 진행하는 소규모 취업박람회 사업이다. 행사장에는 신입 및 경력직 채용이 예정된 기업들의 채용관이 설치돼 있어 현장면접이 가능하고 취업컨설팅, 이력서 사진촬영 등 취업을 지원하는 다양한 코너를 만날 수 있다.

이달에는 건국대(11.3), 광진구(11.9), 노원구(11.5), 관악구(11.11), 송파구(11.16), 강북구(11.18), 서대문구(11.25), 구로구(11.30)에서 각각 열리며 이후에도 일주일에 2회 이상 각 구청과 서울 소재 주요 대학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와 기업은 행사 홈페이지(seoulrecruiting.incruit.com)를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

국수 전문점

‘김용만의 닐니리맘보’ 사업설명회
게시판 ‥ 11월 주요 채용 소식ㆍ주요 취업행사
국수 전문점 김용만의 국숫집 닐니리맘보 (www.nililee.co.kr)가 11월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송파구 송파동 20-2 워렌 인베스트 빌딩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잔치국수, 비빔국수 등 전통 국수 요리에 표준화된 조리 방법, 현대식 운영 시스템을 접목해 전문 브랜드화했다.

인기 개그맨 김용만 씨가 주주로 참여하면서 대중적 인지도도 높아졌다. 창업비용은 50㎡ 기준 4900만 원(점포비 제외). 문의 : 02-485-6659

토털 건물관리 서비스

‘월드스팀지니’ 가맹사업자 모집

카펫 클리닝, 대리석 연마광택 등 토털 건물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월드스팀지니(www.worldsc.co.kr)가 가맹점을 모집한다. 단순 수작업 걸레질이 전부였던 빌딩 청소 및 관리 분야에서 최첨단 장비를 도입해 노동 강도를 줄이고 클리닝 사업을 전문화했다.

점포가 필요 없고 고가의 세척장비(약 1억 원)를 본사에서 대여하기 때문에 1700만 원이면 창업이 가능하다. 문의 : 1588-0415

중화요리배달 전문점 ‘라푸드’

가맹 창업자 모집
게시판 ‥ 11월 주요 채용 소식ㆍ주요 취업행사
중화요리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라푸드(www.lafood.co.kr)가 가맹 창업자를 모집한다.

주방에 CCTV를 설치하고 이를 인터넷에 공개함으로써 음식이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여과 없이 소비자들에게 보여주는 ‘실시간 주방 공개’라는 획기적인 방식으로 배달중화요리의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라푸드’는 생중계하는 음식점이라는 뜻의 ‘Live Food’에서 이름을 따왔다. 창업비용은 50㎡ 기준 6400만 원 선(점포비 제외).

문의 : 1599-8052

캐주얼 고깃집 ‘미스터돼지’ 사업설명회

게시판 ‥ 11월 주요 채용 소식ㆍ주요 취업행사
캐주얼 고깃집 미스터돼지(www.mrpig.co.kr)가 11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교대역 14번 출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카페 같은 인테리어에서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특히 젊은 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퓨전주점의 리딩 브랜드 ‘오뎅사께’의 자매 브랜드로 물류 공급이나 가맹점 관리 등에서 본사의 탄탄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문의 : 02-525-4949

도루코, 페이스엑스엘 & 페이스쉐이빙젤
게시판 ‥ 11월 주요 채용 소식ㆍ주요 취업행사
도루코의 세계 최초 6중날 면도기 ‘페이스엑스엘’과 ‘페이스쉐이빙젤’이 인기다. 페이스엑스엘은 면도날의 두께를 기존 대비 20% 이상 더 얇게 가공하는 내로블레이드(Narrow Blade) 기술로 절삭력을 한층 더 강화했다.

가격은 1만1800원. 페이스쉐이빙젤은 식물성 아보카도 에센스 오일이 함유돼 피부 보습, 피부 진정, 영양 공급, 마사지 등 4가지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가격은 6900원(210ml)이다.

연승어패럴, QR코드 마케팅 포문
게시판 ‥ 11월 주요 채용 소식ㆍ주요 취업행사
연승어패럴 브랜드 ‘GGPX’ ‘TOPGIRL’ ‘Clride.n’은 QR코드 모바일 페이지를 오픈했다. QR코드는 각 브랜드의 버스광고와 매장에서 배포되는 브로슈어 및 인쇄광고에 삽입됐다.

또한 홈페이지(www.top4u.co.kr)에서는 QR코드 모바일 오픈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 배너 옆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고 연결되는 페이지를 보고 감상평을 남긴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매일우유,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 ‘저지방&칼슘’ 우유
게시판 ‥ 11월 주요 채용 소식ㆍ주요 취업행사
매일우유의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와 ‘저지방&칼슘’ 우유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는 천연 바나나 과즙으로 맛을 내고 색소를 사용하지 않았다. 지방 함량을 낮추고 단맛을 최소화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저지방&칼슘’우유는 깔끔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우유 속 지방 함량을 80%나 줄였으며 국내 출시된 저지방 우유 중 최저 수준인 0.8%의 지방 함량을 가지고 있다.

칼로리는 100ml 기준 38kcal로 낮다.

베이직플러스, ‘패딩점퍼 3style’ 추천
게시판 ‥ 11월 주요 채용 소식ㆍ주요 취업행사
모던 캐주얼 베이직플러스에서 겨울철 추위를 녹여줄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매 시즌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패딩 점퍼를 3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와펜 장식의 패딩 점퍼는 9만9000원. 지퍼 배색이 포인트인 웰론 점퍼, 슬림하고 가벼운 느낌을 주는 숏 패딩 점퍼는 모두 6만9000원이다.

게시판 ‥ 11월 주요 채용 소식ㆍ주요 취업행사
코데즈컴바인, ‘후드 퍼 밀리터리 코트’ 출시

유러피안 감성 캐주얼 코데즈컴바인은 작년에 이어 올겨울에도 ‘후드 퍼 밀리터리 코트’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후드 퍼 밀리터리 코트는 밀리터리 무드와 빈티지한 감성이 감각적으로 결합돼 있다.

가격은 18만9000원. 카키,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전국 코데즈컴바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게시판 ‥ 11월 주요 채용 소식ㆍ주요 취업행사
SATIN, 문화&스타일 카탈로그

여성 캐릭터 브랜드 SATIN(사틴)은 2010 F/W 시즌 뉴욕 브로드웨이 라이선스 매거진 ‘PLAYBILL’과 함께 무용, 음악 등 문화계 인사 4인을 선정해 ‘사틴 스타일’을 함께한 카탈로그를 진행했다.

문화 인물에는 국립발레단의 발레리나 김리회, Harpaholic Studio를 운영하는 하피스트 안지현, 재즈 싱어송라이터 정란, 123갤러리의 큐레이터 오유미가 함께했다.

카탈로그에는 그들의 일에 대한 마인드,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패션 스타일을 담았다.

레스포색의 ‘트렌디한 백팩’
게시판 ‥ 11월 주요 채용 소식ㆍ주요 취업행사
뭘 입을지 고민이 되는 날,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심플한 옷차림에는 레스포색의 ‘백팩’으로 포인트를 살리자.

실용적인 나일론 소재의 넓은 수납공간이 특징인 레스포색의 ‘백팩’ 은 실용성과 스타일 모두를 강조했다.

엠할리데이, ‘어썸프람’ 뮤지컬파티 티켓 이벤트

에스제이피플 엠할리데이는 공연과 파티가 결합된 새로운 인터랙티브 쇼 클럽 뮤지컬 파티 ‘어썸프람’과 함께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할리데이는 올 연말까지 ‘어썸프람’ 공연의 스태프복과 경품을 협찬한다. 또한 엠할리데이의 매장 방문고객 및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에게 ‘어썸프람’의 공연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어썸프람’의 할로윈데이 파티(10월 30일) 당일 이벤트 당첨자에게 엠할리데이의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자료제공 : FC창업코리아(www.changupkorea.co.kr)·인크루트(www.incruit.com)

이재훈 인턴기자 hymogoo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