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Pink

이번 시즌 모든 패션 아이템을 막론하고 가장 사랑받는 컬러는 핑크다. 핫 핑크, 로즈 핑크, 베이비 핑크, 아이스 핑크, 웜 핑크, 누드 핑크 등 다양한 핑크 컬러가 여심을 흔들고 있다. 소유하고 싶은 핑크 립스틱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자.

풍부한 컬러로 많은 여성의 사랑을 받고 있는 뷰티 브랜드 ‘맥’은 레이디 가가와 80년대 최고의 팝스타 신디 로퍼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에이즈로 고통받는 여성들을 위해 판매 금액 전액을 에이즈 퇴치를 위한 ‘맥 에이즈 펀드’ 기금 마련에 사용한다. 투명한 레드의 ‘비바글램 신디’와 옅은 블루가 감도는 딸기 우유 컬러 ‘비바글램 가가’는 4월 출시 이후 현재 뜨겁게 인기몰이 중이다.
[Beauty it item] 핑크 입술의 매력 속에 흠뻑 빠지다
이번 시즌 대표 메이크업 트렌드는 창백한 느낌의 메이크업과 선명하게 빛나는 입술을 중심으로 한 립 메이크업이다. 강렬한 레드 립과 오렌지 컬러 립 제품들이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여기에 로맨틱한 핑크 컬러 제품들이 합세하면서 너나 할 것 없이 여성들의 화장대에 립 제품이 쌓여가고 있다.

혹시 ‘꿀입술’이란 말을 들어본 적 있는가? 꿀벅지에 이어 요즘은 꿀입술이 대세다. 꿀입술은 마치 꿀을 발라놓은 듯 촉촉하게 윤기 나는 입술을 말한다. 다양한 종류의 핑크 컬러 립 제품들을 섭렵하기 전에 촉촉한 입술 관리는 필수! 여성들을 위한 입술 관리 방법을 공개한다.


꿀입술, 이렇게 만든다

생활 습관이 가장 중요

촉촉한 꿀입술을 만들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생활 습관이다. 만약 입술을 뜯는 버릇이 있다면 고치도록 하자. 입술이 상하면 아무리 예쁜 컬러의 립스틱을 사용해도 효과를 보기 힘들기 때문. 음식을 먹을 때도 너무 매운 음식은 입술에 자극을 주니 피하자.

입술 클렌징은 필수

피부 클렌징만큼 입술 클렌징도 중요하다. 입술 클렌징에 소홀할 경우 립스틱이 입술에 착색될 수 있기 때문이다. 메이크업을 지울 때는 립 전용 리무버를 사용해 깔끔하게 지우자. 티슈를 사용하거나 박박 문질러 닦는 행동은 금물이다.

틈틈이 각질 제거

입술도 피부 관리와 다르지 않다. 가끔씩 입술 팩을 해주거나 스팀 타월로 마사지를 해주면 꿀입술을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꿀이나 바셀린을 바르고 15분 정도 비닐 랩을 씌워두면 입술이 한층 촉촉해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핑크 립스틱 바르기 전, 피부 톤 정리

잡티나 여드름 흔적을 컨실러로 커버한 후 얇은 마무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스펀지에 소량의 파운데이션을 묻혀 피부를 정리한 후 핑크 컬러 립스틱으로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완성하자.
[Beauty it item] 핑크 입술의 매력 속에 흠뻑 빠지다
‘INNISFREE’ 크리미 컬러 루즈

부드러운 발림감으로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된다. 고농축 크림처럼 밀착감이 좋으며, 립 브러시를 이용해 좀 더 섬세하고 깔끔하게 표현할 수 있다.
3호 글로우 핑크, 4호 푸딩 핑크, 7호 로즈 핑크 4g 8000원

‘SHU UEMURA’ 루즈 언리미티드 수프림 샤인

슈에무라 ‘하이브리드 피그먼트’는 기존 슈에무라 립스틱 라인과 구별되는 텍스처와 컬러감이 특징이다. 풍부한 보습 성분과 입술 보호 성분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입술로 만들어준다. SS PK 337 3.7ml 3만5000원

‘BOURJOIS’ 미니 립밤

커버력이 우수해 덧바를 필요가 없으며 끈적임 없이 가볍다. 여섯 가지 컬러와 바닐라 에센스의 달콤한 향기가 매력적인 입술을 만들어준다.
06 로즈 푸뤼떼 1.7ml 8000원

‘BOURJOIS’ 스위트 키스 내츄럴 립스틱

꿀벌 왁스 성분이 입술을 8시간 이상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해준다.
03 로즈 쌍쉬알 딥 핑크 3g 2만8000원

‘MAC’ 립스틱

촉촉하고 가벼운 느낌으로 오랜 시간 지속되며 발색력이 우수하다. 투명한 제품에서 매트한 제품까지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엔젤, 생 제르망 3g 2만5000원

‘The FACE SHOP’ 페이스&잇 올 어바웃 립스틱

‘젤 포뮬러’ 성분이 입술을 하루 종일 매끄럽고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발림성과 보습력이 뛰어나다. 글로시 PK 101 3.5g 7700원

‘MAC’ 비바글램 립스틱

맥에서 출시한 리미티드 아이템. 촉촉하고 가벼운 느낌으로 오랜 시간 지속되며 발색력이 우수하다. 신디 로퍼의 코럴 빛 레드와 레이디 가가의 밝은 블루 빛 핑크 두 가지 컬러를 출시했다. 비바글램 신디, 비바글램 가가 3g 2만5000원

‘ENPRANI’ 샤인 글로우 립스틱

아름답고 선명한 컬러가 촉촉하고 매끈한 입술을 표현해준다. 지속 시간이 길며, 베이비 핑크의 사랑스러움을 표현하기에 제격인 상품이다.
509p 파티 인 마이 클럽 3.5g 1만8000원대

‘MAYBELLINE’ 워터샤인 볼.류.미

아쿠아 콜라겐 성분이 건조한 입술을 보호하고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연한 핑크 컬러의 립스틱은 내추럴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립밤을 바른 듯 촉촉한 핑크 입술을 만들고 싶다면 립밤 컬러를 선택할 것. 00 립베이스 립밤 컬러 3.7g 1만5000원


진행 박진아 객원기자┃사진 서범세 기자┃제품협찬 INNISFREE(02-549-3130)·SHU UEMURA(02-3497-9887)·MAYBELLINE(02-3497-9587)·ENPRANI(02-515-1643)·MAC(02-3440-2645)·The FACE SHOP(080-050-3300)·BOURJOIS(02-2185-8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