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릿결만으로 시선을 훔치겠다고?’ 이젠 머릿결이 아닌 머리장식이다. 꽃 무늬, 기하학적 무늬, 스트라이프, 깃털 장식, 비즈 장식 등 그 종류 또한 다양하다. 소재뿐만 아니라 크기도 각양각색. 요즘 트렌드를 따라가고 싶다면, 장식이 큰 헤어밴드를 선택할 것. 연예인들의 머스트-해브 아이템. 우리도 마음만 먹으면 쉽게 손 안에 넣을 수 있다.
헤어 소품으로 ‘퀸카’ 되는 법
성격이 러블리하게 묘사되는 드라마 여배우들의 공통점? 헤어밴드 아이템으로 성격과 개성을 표출하고 있다는 것.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의 여주인공 엄지원이 그랬고 ‘신데렐라 언니’의 서우가 그렇다. 귀여운 느낌은 싫다고? 걱정할 것 없다. 다양한 스타일의 헤어밴드와 헤어핀이 준비돼 있다.

길거리 가판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비즈 장식의 헤어밴드. 화려한 비즈 장식은 당신의 얼굴뿐 아니라 주변도 환하게 해줄 것이다. 빼곡히 박힌 비즈가 부담스럽다면 레이스 장식이 곁들어진 헤어밴드를 고를 것. 커다란 코르사주, 깃털 장식의 화려한 헤어밴드는 당신을 감각 있는 ‘잇걸’로 만들어줄 것이다.

헤어밴드 붐은 비단 우리나라에만 국한된 유행이 아니다. 인기 미드 ‘가십걸’에서 보기만 해도 깜찍한 여주인공들은 자신의 스타일을 헤어밴드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켰다. 최신 트렌드로 자리 잡은 헤어밴드 스타일로 어느 장소에서건 주목받는 ‘잇걸’이 되어보자.
헤어 소품으로 ‘퀸카’ 되는 법
진행 박진아 객원기자┃제품협찬 벨앤누보(02-517-5521)·프란세스B(02-545-0491)·파머(02-514-2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