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속 수분은 여름 햇빛 아래서 더 쉽게 메마르는 법이다.

비욘드의 수분 크림으로 탄력과 수분 모두 잡아둘 것.
[Beauty Early Adopter] 한여름의 철통 보습
INGREDIENT
히아루론산
히아루론산 하면 보습, 보습 하면 히아루론산이다. 흡습성이 높고 세균 침입을 막아 화장품의 원료로 사랑받고 있는 성분. 비욘드의 수분 크림에는 입자가 작은 ‘마이크로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속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카카두플럼
호주에서 자생하는 카카두플럼은 비타민 C가 가장 많은 식물로 유명하다. 호주의 원주민들은 살균과 치유의 목적으로 오랫동안 사용해왔다. 따라서 이 수분 크림 하나로 항산화 효과와 미백, 탄력 등을 부가적으로 기대할 수 있다.


REVIEW
더운 날에는 로션도 심지어 토너도 텁텁하게 느껴지곤 한다. 따라서 세안 후 미스트만 뿌리고 자거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천연’의 상태로 잠드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를 반복하고 나니 얼굴이 심각하게 건조해지는 걸 느꼈다. 얼굴 전체가 푸석해 보임과 동시에 각질이 일어나기 시작한 것. 이대론 안 되겠다 싶어 보습용 제품을 찾던 중 비욘드의 아쿠아 블룸 수분탄력 크림을 만나게 됐다. 얼굴을 씻고 토너를 쓴 다음 바로 이 제품을 발랐다. 끈적임이 남은 채로 잠들기 싫어 소량을 덜어 두드려가며 흡수시켰다. 생각보다 흡수가 잘 됐고 텁텁함은 전혀 없었다. 물론 소량을 발라도 충분히 촉촉했다. 하루 종일 피부가 자극을 받았을 땐 조금 더 듬뿍 발라 수면 팩처럼 활용했다. 일주일 정도 사용하고 나니 피부가 원래 상태로 되돌아 온 듯했다. 각질이 잠잠해졌고 피부 속까지 느껴졌던 땅김은 확실하게 사라졌다. 여름에도 보습은 무시해선 안 된다는 걸 확실히 알려준 제품이다.



REPLY EVENT
<캠퍼스 잡앤조이> 페이스북(www.facebook.com/jobjoy)에 이 기사가 올라오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비욘드 아쿠아 블룸 수분탄력 크림을 드립니다.

NAME 아쿠아 블룸 수분탄력 크림
PRICE 50ml 2만2000원
RELEASE 2014년 5월 1일


글 이동찬 기자 | 사진 서범세 기자

제품문의 비욘드(080-023-7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