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 있는 대학생활을 위해 <캠퍼스 잡앤조이>가 볼 만한 공연과 전시회를 엄선했다. 새해 계획표에 공연과 전시회 하나쯤 넣어보자.
[Culture] Job&Joy SALON
01. 11 2014년, 시작이 좋을 것 같다. ‘버벌진트’와 ‘산이’ 덕분이다. 게다가 제주라니. 지난해를 핫 하게 달군 버벌진트와 산이가 제주에서 딱 하루, ‘2014 시작이 좋아’ 콘서트를 연다. 대학생에게는 10% 할인 혜택까지. 산뜻한 한 해를 시작하고 싶다면 제주아트센터 오후 7시.
[Culture] Job&Joy SALON
01. 15 ~ 01. 29 ‘미사여구없이’는 한국공연예술센터와 극단 청년단이 함께 제작한 연극. 하룻밤의 사고(?)와 싸움, 10년간의 공백과 재회 이야기가 롤러코스터를 탄 듯 숨 가쁘게 펼쳐진다. 관련학과(국문과, 문창과, 극작과) 학생증을 제출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서울 아르코 예술극장 소극장. 주의, 성인만 볼 수 있다.
[Culture] Job&Joy SALON
01. 09 ~ 03. 09 하일권, ‘웹툰 좀 봤다’는 사람은 한번쯤 들어봤을 이름이다. 믿고 보는 하일권의 대표 웹툰 ‘삼봉이발소’가 연극무대로 두 달간 대구를 찾는다.
순수 공연기간 2년 만에 누적관객 20만 명을 돌파한 화제작. 재미는 기본, 감동은 옵션, 유익함은 덤이다.
대구 아트플러스씨어터 2관.
[Culture] Job&Joy SALON
01. 11 2011년 시작된 ‘그해 겨울’ 콘서트는 로맨틱 콜라보 공연의 대명사. 이번에는 YB와 박정현이 만나 ‘그해 겨울’의 무대를 만들었다. 지난 크리스마스 때 시작된 콘서트가 2014까지 이어져 대전에서 펼쳐질 예정. YB와 박정현을 만나고 싶다면 대전 컨벤션센터 1층 전시홀로.
[Culture] Job&Joy SALON
01.17 ~ 01.20 20년간 11개국 20개 도시에서 펼쳐진 초콜릿 페스티벌이 드디어 한국을 찾는다. ‘초콜릿 성애자’들이 꼭 들러야 할 곳, ‘제1회 서울 살롱 뒤 쇼콜라’ 페스티벌이다.
세계적인 쇼콜라티에와의 만남은 물론 초콜릿 패션쇼, 초코세미나, 체험행사 등이 4일간 펼쳐진다. 서울 코엑스 홀 D1, D2
[Culture] Job&Joy SALON
01. 19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제임스 블레이크(James Blake)’가 내한한다. 2011년 올해의 앨범, 올해의 뮤지션, 모르면 억울한 앨범, 올해의 사운드 등 영국에서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온 제임스 블레이크. 음악은 물론, 훈훈한 외모까지 매력이 차고 넘치는 그를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서울 유니클로 악스.
[Culture] Job&Joy SALON
01. 18 ~ 01.19 특실, 침대방, 온돌방 중 장미여관 콘서트 ‘빈방 없음’을 즐기기 위해서는 우선 방을 선택해야 한다. 장미여관이 준비한 방에 들어서면 순식간에 그들에게 중독될 것이다. 이번 콘서트를 위해 망원동 옥상에서 개인기까지 갈고 닦았다는 후문. 장미여관 대구콘서트는 경북대학교 대강당에서 이틀간 펼쳐진다.


글 김은진 인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