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의 새로운 핸드크림에는 떠오르는 슈퍼 푸드인 브라질너트가 함유됐다. 손도 영양을 누릴 권리가 있는 법.
매일 고생하는 손에게 달콤하고 고소한 선물을 주자.
[Beauty Early Adopter] From Super Food to Hands

NAME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브라질 넛 버터
PRICE 30ml 6600원
RELEASE 2013년 10월 25일



INGREDIENT

브라질너트 오일
브라질너트는 새로운 슈퍼 푸드의 하나로 각광받고 있는 견과류다. 브라질 아마존 강 유역에서 자라고 아몬드나 땅콩에 비해 크기가 큰 편이다. 단백질과 지방이 풍부하며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셀레늄이 다량 함유됐다. 이러한 브라질너트에서 추출한 오일이 들어갔으니 손에 영양은 충분히 줄 수 있을 거다. 손이 이런 호사를 누려도 되나 싶겠지만 계절이 계절인 만큼, 그래도 된다.


시어버터
시어버터는 오래 전부터 아프리카 사람들이 민간 치료제로 썼던 시어 나무의 열매에서 추출한 식물성 성분이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상처가 난 부위를 재생하는 효과가 있다. 오래 전부터 보습제로 사용되었을 만큼 효과는 인정받은 셈. 손이 자주 트고 건조한 사람이라면 반드시 이 성분을 알아둬야 한다.


FEATURE
그냥 좋은 성분만 들어갔다고 해서 좋은 제품이 완성되는 게 아니다. 그 성분을 특별한 과정을 거쳐 효과를 극대화하는 게 핵심이라는 말이다.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고온 스팀 공법을 통해 함유된 성분들이 더 강력한 보습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했다.


REVIEW
30ml라는 앙증맞은 사이즈 덕분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좋았다. 나는 얼굴을 제외한 모든 부분이 극심하게 건조한 아토피 피부다. 특히 손가락 사이는 건조함으로 항상 꺼끌꺼끌한데 핸드크림을 손등에 덜어 마사지했더니 오랫동안 촉촉함이 유지됐다. 게다가 빠르게 흡수되는 편이라 사용 후 손이 미끌거리는 느낌도 적은 편이었다. 개인적으로 완두콩 크기만큼 짜는 게 제일 적당했다. 달콤하고 고소한 향도 요즘과 같은 날씨와 잘 어울리는 듯. 브라질너트를 포함해서 18종이라는 다양한 구성에 가격도 착하니 2~3개를 구비해 기분에 따라 사용해도 좋겠다.


글 이동찬 기자 | 사진 서범세 기자 | 제품협찬 네이처리퍼블릭(080-890-6000)


REPLY EVENT

<캠퍼스 잡앤조이> 홈페이지(www.jobnjoy.com)에 관련 기사가 올라오면 댓글을 달아 주세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크림 브라질 넛 버터’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