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인상 4월부터 소급 적용···연간 360만원 상당 복리후생 포인트도 추가 지급

모바일 개발, 서버 개발, AI 리서치, 데이터 분석 등 전 부문서 두 자릿수 신입·경력 사원 채용

[한경잡앤조이=강홍민 기자] 금융 플랫폼 ‘핀트(Fint)’를 운영하는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이 전 임직원 연봉을 일괄 인상했다. 연봉 인상은 올 4월부터 소급 적용됐다.

디셈버앤컴퍼니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성과를 이룬 점을 고려해 전 직원 연봉을 평균 700만원 규모로 일괄 인상했다. 연봉 인상과 더불어 기존 복리후생 제도를 확대 개편했다. 매년 360만원 상당 현금성 복리후생 포인트를 추가 지급하고, 앞으로도 상위 수준의 복리후생 제도로 지속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정인영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 대표(사진제공=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
△정인영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 대표(사진제공=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
최근 앱 리뉴얼을 마친 디셈버앤컴퍼니는 올 하반기까지 신입·경력 채용을 상시 진행 중이다. 모집 분야는 모바일 개발, 서버 개발, AI 리서치, 데이터 분석, 프러덕트 디자인, 마케팅, 고객대응 등 15개 부문에서 채용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심사 통과자를 대상으로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면접 및 인성검사, 최종 대표이사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개발 직군은 별도의 코딩 테스트 과정이 추가된다. 디셈버앤컴퍼니 관계자는 “최근 앱 리뉴얼 등 서비스 확장으로 상시 채용을 진행해 현재 8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 중”이라며, “올 하반기까지 100명으로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인영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 대표는 “더 나은 금융 환경을 제공하고자 힘써주는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자 연봉 인상 및 복지 혜택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며, “서비스 성장세에 따라 채용도 적극 진행 중에 있으니 디셈버앤컴퍼니와 함께 인공지능 기술을 중심으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연결하여 더욱 정교화된 고객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만들어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kh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