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Dynamite’ 앨범 아트워크 젤네일 10종 오후 2시 정식 판매
-디스코 팝·레트로풍의 이색적인 디자인 선보여…카세트 모양 패키지로 재미 더해
-위버스샵 특별 선판매 초도물량 1시간만에 완판 등 인기몰이

젤라또랩 젤라또팩토리, ‘BTS뮤직테마’ 공식 출시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 젤라또랩은 젤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와 방탄소년단 협업 제품 'BTS Music Theme(BTS 뮤직테마)’ 젤네일을 11일 오후 2시부터 공식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BTS Music Theme’은 방탄소년단의 메가 히트곡인 'Dynamite(다이너마이트)’에서 영감을 얻은 젤네일 제품이다.

이달 첫번째로 선보이는 ‘Dynamite’ 시리즈는 총 10종으로, 보라색을 메인으로 디스코 파티 분위기를 표현한 ‘디스코 에디션’과 도넛, 꽃, 폭죽 등의 패턴과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이는 ‘레트로 에디션’으로 나눠 구성됐다.

특히 히트곡의 대표적인 춤동작을 그림으로 담거나 ‘Dynamite’ 알파벳을 조합해 연출할 수 있는 글리터 네일과 시럽네일 등으로 선보여 재미요소를 더했다.

또한 시리즈별로 다양한 레트로풍 그림을 담은 카세트 테이프 모양의 패키지를 적용해,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도 자극하고 있다.

앞서 지난 2일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에서 특별 선판매를 진행했으며, 준비된 수량 2천개를 1시간만에 완판하는 등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젤라또팩토리의 국내 공식 자사몰에서 판매되는 이번 시리즈는 향후 일본 자사몰에 이어 미국, 대만 등의 오픈마켓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젤라또랩 관계자는 “지난 4일 자사몰에서 진행됐던 한정수량 사전판매 프로모션에서도 1시간만에 품절되는 등 출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상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 등 TPO에 맞게 꾸밀 수 있는 젤네일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젤라또랩은 ‘BTS Music Theme’ 출시와 동시에, 셀프 커스텀 튜브젤 ‘젤리픽스’도 출시했다.

젤리픽스는 손톱이나 젤네일 위에 원하는 그림을 그리거나 파츠 등 액세서리를 부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양 조절이 편리한 튜브형 패키지로 제작돼 초보자도 쉽게 사용 가능하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