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일부터 15일까지 더현대 판교에서 미니언즈 팝업 스토어 운영
달콤한 팬케이크 하우스' 콘셉트로, 유니버설 스튜디오 산하 일루미네이션의 신작 '슈퍼배드4' 및 다양한 형태의 미니언즈 콜라보 제품 선보여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티켓 당첨 기회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진행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달콤한 팬케이크 하우스'를 콘셉트로, 유니버설 스튜디오 산하 일루미네이션의 신작 '슈퍼배드4', 그리고 다양한 미니언즈 콜라보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미니언즈와 함께하는 팬케이크 하우스라는 재미있는 콘셉트로 연출한 팝업스토어는 '슈퍼배드4' 영화 속 'AVL(악당전담처리반)' 요원이 된 미니언즈의 위트 있고 귀여운 매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여기에 K-pop 아이돌 콜라보 포토존과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며, 여러 브랜드 및 IP와 미니언즈 캐릭터가 협업한 체험공간으로 꾸며 방문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패션, 리빙, 토이, 모바일 액세서리, F&B 등 다양한 미니언즈 콜라보 상품과 함께 이번 팝업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한정판 스페셜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티켓 당첨 기회를 제공하며, 만원 당 제공되는 미니언즈 띠부띠부 씰 25종을 모두 모으면 미니언즈 조명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입장 시 무료 기프트부터 인스타그램 인증 선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이영재 영차컴퍼니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유니버설의 캐릭터 미니언즈를 색다르게 선보이게 되어 뜻깊다.”며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