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형사 전문 법률사무소, JY법률사무소

JY법률사무소가 8월 21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법률서비스(성범죄)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5년 연속 수상한 JY법률사무소는 설립 이후 연간 수천건 이상의 형사 및 성범죄 사건을 해결해 온 형사전문 법률사무소다. 강제추행, 강간죄, 공중밀집장소추행, 카메라등 이용촬영죄 등 성범죄 사건 뿐 아니라 사기, 공무집행방해, 폭행, 무고 등 형사사건 사건에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결책을 제공하고 있다.



대한변호사 협회에 등록된 형사전문변호사가 직접 상담·수사에 동행해 사건을 담당하며, 수사기관 대응이 중요한 형사사건의 특성상 담당변호사가 첫 조사부터 재판까지 밀착 변호해 의뢰인을 보호한다. 피해자 진술의 모순점 등을 적극 주장해 배심원들의 만장일치 무죄를 받은 국민참여재판 준강간 사건 등 다수의 무죄, 무혐의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JY법률사무소 이재용 변호사는 “다양한 성범죄 및 형사사건에 대해 의뢰인의 입장을 이해하고 적극 해결하려 한 결과 이번에도 수상을 할 수 있던 것 같다”며 “JY법률사무소의 풍부한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의뢰인에게 최적화된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미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