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노안·백내장 수술 중점 진료, 포항 우리눈안과
포항 우리눈안과가 9월 3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의료(노안백내장수술) 부문에 선정됐다.

포항 우리눈안과는 대학병원급 검사·수술 장비로 포항지역에서도 서울의 대학병원과 같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아래 2011년 개원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노력을 아끼지 않으며 노안·백내장 수술을 중점으로 진료하고 있는 병원이다. 안질환부터 안과수술까지 분야별 전문의가 상담부터 수술, 사후관리까지 철저한 1:1 맞춤시스템으로 진행돼 환자들의 불편을 최소화시키고 있다.

특히 정밀레이저 백내장수술검안기 IOLMaster700, 망막혈관 안구단층촬영기Angio OCT, 망막광학단층촬영기 Cirrus HD-OCT5000, 무산동광각안저검사기 Optomap 등의 첨단검사장비와 OPMI Lumera 700 수술현미경 등 프리미엄 수술장비를 도입해 철저하고 정밀한 검사를 통한 환자개개인에 맞는 최적의 인공수정체를 선정해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포항 우리눈안과 배준성 대표원장은 “3년 연속 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의료진이 첨단수술장비로 노안교정·백내장 수술의 정밀도와 안전성을 높였으며, 수술 후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관리로 환자에 최고의 결과를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