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관리 전문프랜차이즈 더풋샵(THE FOOT SHOP)이 12일 서울시 독산동 노보텔앰배서더호텔 신라홀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프랜차이즈(발관리)부문 1위를 수상했다.

스킨케어 피부관리에서 전신관리 마사지 형태 중에 발관리를 전문화 시켜 차별성을 높인 더풋샵은 ‘Paradise in the city’라는 슬로건에 맞게 도심 속 웰빙 원천이 숨쉬는 곳을 지향한다. 기존 마사지샵의 무거운 이미지를 탈피해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의 웰빙 발 전문 관리샵 모델이 되고 있다.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제대로 된 발관리 ‘더풋샵’
자연 친화적인 저자극성 풋케어 전용 관리제품으로 발의 특성 고려,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가정에서도 다양한 피부 타입에 따른 맞춤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15가지 이상의 다양한 제품들을 구성하고 있다.

또한, 발관리 외에 전신관리, 아로마관리, 건식관리, 커플관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더풋샵이 갖는 특징이다.

본사가 운영하는 발관리 전문 교육원을 통해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양선된 관리사가 직접 관리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닥터피쉬’라 부리는 가라루파 체험, 아로마족욕 등 차별화된 서비스와 교육으로 차별성을 높이고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즈니스가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984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38개 부문, 42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27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