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가 12일 서울시 독산동 노보텔앰배서더호텔 신라홀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혁신IT제품(컴퓨터주변기기)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노베이션티뮤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HIGH-TECH 브랜드의 컴퓨터 부품회사들과 전략적 연계를 맺어 성능과 품질, 그리고 가치를 중시하며, 고성능 PC메모리, 파워서플라이, SSD, USB 등을 시작으로 전 세계 컴퓨터 분야의 정상에 있는 최첨단 기술 집약 회사들의 엄선된 제품을 한국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지스킬(G.SKILL)의 고성능 메모리, 커세어(CORSAIR)의 PSU 라인업 및 USB와 SSD, CPU 쿨러, 비트피닉스(BITFENIX)의 신개념 PC케이스와 주변기기 등을 비롯해 에어로쿨(AEROCOOL), 팀그룹(Team Group), 미모코(MIMOCO), 벤큐(BenQ) 등의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혁신적인 제품으로 승부한다 ‘이노베이션티뮤’
이노베이션티뮤 관계자는 “’INNOVATION’을 모토로 보다 혁신적인 제품, 보다 혁신적인 서비스 등 모든 고객들이 원하고 상상하던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즈니스가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984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38개 부문, 42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27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