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헤어모발이식센터가 12일 서울시 독산동 노보텔앰배서더호텔 신라홀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병원(모발이식)부문 1위를 수상했다.

미국 포헤어 모발이식센터의 아시아 분원인 포헤어 모발이식센터는 비절개 모발이식(FUE)의 단점인 생착률을 95%까지 끌어올린 CIT모발이식으로 환자들의 높은 만족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생착률 95%, 진화된 비절개 모발이식
CIT모발이식은 미국 애틀랜타 포헤어 본원의 John P. Cole 박사에 의해 고안된 기술로 절개식과 비절개 모발이식의 단점을 개선한 진보된 모발이식 기술이다. 절개식의 절개에 대한 두려움, 통증 및 절개흉터에 대한 걱정이 없고, 비절개 방식의 모낭 손상에 의한 낮은 생착률을 개선했다.

이를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기계식 모낭적출기가 아닌 John P. Cole 박사가 자체 고안한 모낭적출기를 이용한다. 또한, 전 과정에 고배율확대경과 미세현미경을 적용해 모낭의 손상을 최소화하는데 중점을 두어 시술한다. 특히, 모낭의 적출에서 이식까지의 시간을 10분 이내로 줄여 체외 노출에 의한 모낭손상을 줄인 것이 CIT모발이식의 장점이다.

포헤어 모발이식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비절개 모발이식만을 시술하며 우리나라 비절개 모발이식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며, “미국의 선진 모발이식 기술을 동양인에 적합한 방식으로 꾸준히 발전시켜 탈모 환자에게 자신감과 희망을 주는 전문병원을 만들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즈니스가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984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38개 부문, 42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27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